티스토리 뷰

3 Seconds

투썸플레이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드라이스미 2017. 7. 29. 23:10

투썸플레이스 영업시간 알아보기


오늘은 투썸플레이스의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투썸플레이스를 방문하고자 하는 분들은 미리 인터넷 상에서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가시면 좋을 듯 하네요.



매장별로 영업시간이 조금씩 다를 수 밖에 없는데, 일반적으로는 오전 8시에 문을 열어,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하는 경우가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개별 투썸플레이스 영업시간 확인을 위해선 투썸플레이스 공식 홈페이지 www.twosome.co.kr 로 접속을 해주세요.



왼쪽에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이 중에서 'STORE 매장정보'을 선택해주시구요.




매장찾기 페이지가 뜨면, 왼쪽 지도에서 지역을 선택하거나, 우측 '주소 및 매장명'에서 시/두 -> 구/군을 선택해주세요. 매장명을 알고 있다면, 매장명을 직접 입력하셔도 되구요.




저는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 매장들을 확인해볼께요.



서울 광진구로 설정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된답니다.




총 8개의 매장이 확인되는군요. 투썸아차산역, 투썸건대스타시티, 투썸건대입구, 투썸동서울터미널, 투썸어린이대공원역, 투썸광장힐스테이트, 투썸강변CGV, 투썸군자역, 이렇게 8군데입니다.



각 매장의 연락처가 기록되어 있는데요, 투썸플레이스 영업시간을 확인하려면, 그 옆에 있는 '상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저는 예시삼아 투썸건대입구점의 세부 정보를 조회해볼께요.


상세보기 결과, 투썸건대입구점은 8시부터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는데, 금요일과 토요일은 예외적으로 새벽 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워낙 유동 인구가 많은 곳이다보니 새벽 늦게까지 영업을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네요.




영업시간 외에도 도로명주소, 지번주소, 전화번호, 주차가능여부, 오시는길 지도 등이 상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근처에 있는 투썸건대스타시티의 경우, 7시부터 22시까지 영업을 하네요.





매장찾기 페이지에 보면, 신규 오픈 매장도 정리되어 있습니다. 투썸광명소하, 투썸울산센트럴자이, 투썸국립중앙박물권2점, 투썸을지로사옥, 투썸충북혁신중앙, 투썸국립중앙박물관1점이 최근에 오픈하였습니다.



투썸광명소하점의 경우 오늘, 즉 7월 29일에 처음 오픈을 하였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7시 30분부터 23시까지 영업을 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은 8시부터 23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나와있네요.





투썸울산센트럴자이의 경우, 8시부터 23시까지 영업을 하구요.




이처럼 투썸플레이스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개별 매장의 영업시간 및 주차가능여부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으니, 투썸 매장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을 때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