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해봅니다


오늘은 KB국민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정리해드립니다. KB국민카드 사용자라면, 여러가지 번호 중 고객센터 대표번호 만큼은 폰에 저장을 해두면 좋을 듯 하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면,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는 1588-1688번입니다. 가장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번호라죠. 국민카드를 신청하고자 할 때는 1899-0077번으로 전화를 걸면 되구요.



요즘은 신용카드를 해외에 가져가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해외에서 국민카드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82-2-6300-7300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앞에 82는 대한민국 나라 번호입니다.)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문의는 1588-1788번, 영어로 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9993번, 결제 및 기타변경(등록)은 1899-0800번, 카드대출은 1588-2788번입니다.


대표 ARS 번호인 1588-1688번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세부 서비스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비회원/단순문의/신규발급, 5번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선불카드, 6번 비밀번호/사용등록, 7번 결제금액, 8번 분실/보이스피싱, 9번 이용한도 순입니다.


* 버튼을 누르면 메뉴 다시듣기를 할 수 있구요~



1번 개인회원으로 들어가면, 그 안에서도 여러가지 세부 서비스코드로 나뉘게 됩니다.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8번 휴면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원 연결 순입니다.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물론, 카드분실신고 등을 할 때는 요일 구분 없이 24시간 내내 상담원과 연결을 할 수 있구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이용요금은 유선전화는 시내전화요금 기준으로 요금이 부과되며,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의 사용 요금 기준을 따릅니다.




상담원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국민카드에서 따로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상담원 연결이 너무 오래 걸릴 때는 번호를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금융서비스 ARS 번호인 1588-2788번의 세부 서비스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메뉴이며, 2번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메뉴입니다.



4번을 누르면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가맹점승인 ARS번호는 1588-1788번입니다. 서비스코드 중 2번을 누르면,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를 할 수 있다죠.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이 서비스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됩니다.)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 번호는 1899-0800번입니다. 1번은 카드발급, 각종변경 및 등록 메뉴이며, 2번은 결제 및 이용한도 관련 메뉴입니다.



이처럼 국민카드에서는 다양한 목적에 따른 다양한 고객센터 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니, 필요에 따라 적절한 부서로 연결을 하셔서 필요한 업무를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신용카드사 번호들도 마저 정리해드리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