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해봅니다
오늘은 KB국민카드의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정리해드립니다. KB국민카드 사용자라면, 여러가지 번호 중 고객센터 대표번호 만큼은 폰에 저장을 해두면 좋을 듯 하네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면,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는 1588-1688번입니다. 가장 많은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번호라죠. 국민카드를 신청하고자 할 때는 1899-0077번으로 전화를 걸면 되구요.
요즘은 신용카드를 해외에 가져가서 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해외에서 국민카드를 사용하다가 문제가 생기면, 82-2-6300-7300번으로 전화를 걸면 됩니다. (앞에 82는 대한민국 나라 번호입니다.)
분실신고 및 가맹점 승인 문의는 1588-1788번, 영어로 된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44-9993번, 결제 및 기타변경(등록)은 1899-0800번, 카드대출은 1588-2788번입니다.
대표 ARS 번호인 1588-1688번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 이용할 수 있는 세부 서비스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 개인회원, 2번 가맹점, 3번 기업회원, 4번 비회원/단순문의/신규발급, 5번 홈페이지/모바일/앱카드/선불카드, 6번 비밀번호/사용등록, 7번 결제금액, 8번 분실/보이스피싱, 9번 이용한도 순입니다.
* 버튼을 누르면 메뉴 다시듣기를 할 수 있구요~
1번 개인회원으로 들어가면, 그 안에서도 여러가지 세부 서비스코드로 나뉘게 됩니다. 1번 결제금액, 바로출금,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2번 이용한도, 3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및 장기카드대출(카드론), 4번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리볼빙), 5번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 6번 카드사용알림 서비스, 7번 카드 자동납부, 8번 휴면카드 계속사용 및 카드해지, 0번 상담원 연결 순입니다.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물론, 카드분실신고 등을 할 때는 요일 구분 없이 24시간 내내 상담원과 연결을 할 수 있구요~
국민카드 고객센터 이용요금은 유선전화는 시내전화요금 기준으로 요금이 부과되며, 휴대폰은 해당 이동통신사의 사용 요금 기준을 따릅니다.
상담원 연결 지연 시 연락처를 남기면, 국민카드에서 따로 전화를 드리는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으니, 상담원 연결이 너무 오래 걸릴 때는 번호를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금융서비스 ARS 번호인 1588-2788번의 세부 서비스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1번은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메뉴이며, 2번은 장기카드대출(카드론) 메뉴입니다.
4번을 누르면 단기카드대출 이용한도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분실신고/가맹점승인 ARS번호는 1588-1788번입니다. 서비스코드 중 2번을 누르면, 도난분실신고 및 해제를 할 수 있다죠.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이 서비스는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이 됩니다.)
결제 및 각종 변경/등록 번호는 1899-0800번입니다. 1번은 카드발급, 각종변경 및 등록 메뉴이며, 2번은 결제 및 이용한도 관련 메뉴입니다.
이처럼 국민카드에서는 다양한 목적에 따른 다양한 고객센터 번호를 운영하고 있으니, 필요에 따라 적절한 부서로 연결을 하셔서 필요한 업무를 보시길 바랍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신용카드사 번호들도 마저 정리해드리도록 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