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Seconds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드라이스미 2017. 12. 1. 11:18

제주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이번 주말에는 친구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을 떠납니다. 제주항공 비행기를 예매했는데, 다행히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는 요금이 저렴하더군요. 앞으로도 주말을 틈타 제주도로 자주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항공사 티켓을 구입하고 나면 고객센터로 연락할 일이 간혹 생길 수 있는데요, 제주항공 고객센터 번호는 1599-1500번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대표 예약센터 번호로 1599-1500번이 안내되어 있는데, 예약 뿐만 아니라 스케줄 변경 등 다른 문의사항들도 이 번호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콜센터 운영시간은 한국 시간 기준으로 오전 8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연결이 잘 되지 않는다는 의견이 많은데요, '한국어' 서비스가 보통 연결이 가장 느리고, 영어/일본어를 선택했을 때는 그나마 빠른 연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어를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서비스코드 선택하실 때 English 메뉴를 선택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평일보다는 주말에 연결이 더 잘 된다는 의견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아주 빠른 답변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제주항공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문의글을 남기는 방법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제주항공 홈페이지 주소는 www.jejuair.net 입니다.


사이트 접속 후 상단에 있는 '고객센터' 메뉴로 들어가면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가 쭉 정리되어 있을텐데요, 이 중에서 내 상황과 비슷한 질문이 없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따로 문의를 하지 않더라도,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답을 쉽게 찾을 수도 있다죠~





자주 묻는 질문에서 해답 찾기가 어렵다면, 중간에 있는 '문의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문의글을 남기기 위해선 로그인이 필요한데, 제주항공 아이디가 있는 분들은 '회원 로그인'을 하시구요, 아이디가 없는 분들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간단하게 '비회원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제주항공 아이디가 있기에 제 아이디/비번으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문의글 양식은 아래와 같은데요, * 별표 부분이 필수 입력 사항이므로 차례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유형, 분류, 성명,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제목, 내용 순)



필요에 따라 첨부파일도 함께 올릴 수 있는데, 현재 지원하고 있는 파일 확장명은 JPG, GIF, HWP, DOC, BMP, PPT, XLS, TXT, ZIP 입니다.


최대 5MB까지 첨부가 가능하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