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코드 정리
웅진코웨이 브랜드에서는 정수기, 청정기, 비데, 연수기, 매트리스, 음식물처리기와 같은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죠. 저희 집에서도 웅진코웨이 정수기를 아주 오랫동안 이용해오고 있습니다. 비데 역시 코웨이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구요.
코웨이 제품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웅진코웨이 고객센터 번호 1588-5200번으로 전화를 거는 것이 가장 깔끔한 해결책입니다. 제가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물어보니 직원 분이 매우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더군요.
고객센터 이용 가능 시간대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공휴일/일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입니다.
다른 메이저 업체들과 달리, 공휴일과 일요일에도 고객센터를 운영한다는 사실이 인상깊네요~
고객센터로 전화를 건 후 이용 가능한 ARS 코드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령 1번은 A/S 및 이전설치 접수를 할 때 이용할 수 있는 메뉴죠. 단순히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해 문의를 할 때도 1번 메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번은 반환 및 멤버십 탈퇴 접수, 3번은 정기점검 및 일반문의입니다. 일반문의 내용으로는 제품 사용기간 문의, 계약 내용 문의, 패키지 관련 문의, 소유권 이전, 멤버십 가입 관련 문의가 있을 수 있겠구요.
이어서 4번은 세금계산서, 정보변경, 수납 문의, 5번은 상품주문 및 코웨이 멤버스 문의, 6번은 홈케어 서비스 및 매트리스 문의입니다.
마지막으로 각종 서비스에 대한 불편 사항을 접수하고 싶다면, 7번 불편접수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여 AS 신청 및 1대1 문의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코웨이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되는데요, 홈페이지 URL 주소는 www.coway.co.kr 입니다.
상단에 있는 여러가지 메뉴 중 '고객지원' -> '1:1 문의'를 선택하면 됩니다.
1:1 문의하기에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A/S 신청을 하고자 하는 분들은 'A/S신청' 버튼을 누르면 되구요, 말 그대로 코웨이 제품 사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어 질문을 하려고 하는 상황이라면, 하단에 있는 '문의하기' 버튼을 눌러 궁금한 내용을 글 형태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단, 인터넷 상에서 AS 신청 및 일대일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하려면 코웨이 홈페이지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코웨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상담 내용을 작성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