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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 고객센터 번호
오늘은 저의 카드 결제일이랍니다. 보통 저녁 7시 정도에 돈을 출금해가더군요. 이번달도 카드값이 많이 나와서 살짝 우울하네요. 김생민의 절약 정신을 본받으려고 하는데 쉽지만은 않은 일이네요.
저는 삼성카드를 주요 결제 수단으로 사용하고 있는데요, 삼성카드를 이용하다가 문의사항이 있을 때는 대표 콜센터 번호인 1588-8700번으로 전화를 걸어 궁금한 점을 해결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른 콜센터 번호로는 대출신청 1588-8600번, 분실신고/한도승인 1588-8900번, 카드신청 1688-1133번, 중도상환 1688-5045번이 있습니다.
카드를 분실했을 때를 대비해시 분실신고 전용 번호인 1588-8900번은 폰 연락처에 잘 저장해두시면 좋을 듯 하네요.
삼성카드의 경우, '말로 하는 ARS' 서비스를 운영하므로, 따로 번호를 누를 필요 없이 내가 원하는 서비스를 단어형 혹은 문장형으로 말하면 됩니다. 삼성카드 고객센터 대표 번호 1588-8700번으로 전화를 건 뒤, 1번을 누르면 '말로 하는 ARS'가 작동됩니다.
단어형 예시는 한도조회, 결제대금, 분실신고,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 즉시출금, 포인트조회 등이 있으며, 문장형 예시문으로는 '결제금액이 얼마인가요?', '카드한도 문의요', '분실신고 하려는데요' 등이 있습니다.
기계가 나의 말을 알아듣고 관련 서비스로 바로 연결을 해줄 것입니다.
카드 고객들이 자주 이용하는 서비스들의 경우, 단축번호가 부여되어 있는데, 해당 단축번호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1588-8700번으로 전화를 건 후 단축번호 3자리를 바로 입력하면 됩니다.)
즉시결제 신청은 910번, 결제대금 조회는 911번, 입금결과 조회는 912번, 카드 이용한도 조회는 913번, 대출 이용가능금액 조회는 914번,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은 915번,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신청은 916번, 포인트 조회는 917번입니다.
대표 전화를 건 후 1번이 아니라 2번을 누르면, 기존의 '누르는 방식 AR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누르는 방식 ARS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선, 한도 조회 및 한도 상향과 관련된 번호들입니다. 카드 실적을 꾸준히 쌓아나가다보면 한도 상향을 할 수 있을텐데, 카드 한도는 최대한으로 만들어두는 것이 여러모로 좋습니다. (한도 줄이기는 쉬워도, 한도 늘리기는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결제대금 및 이용 내역 조회 번호들은 다음과 같구요.
명세서 재발송, 연회비 내역 조회, 모바일명세서 신청도 모두 고객센터 전화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업무들입니다.
이어서 입금 및 자동이체 변경 번호들입니다.
입금결과 조회, 자동이체 결제계좌 변경, 자동이체 입금방법 안내는 다음과 같구요.
포인트 조회, 기타 서비스 번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타 서비스에는 휴대폰알림서비스, 카드발급상황조회, 프리미엄 무이자할부 서비스 신청 등이 있습니다.
카드를 해지하고자 할 때는 아래 서비스 이동 순서를 참고해주시구요.
보유카드 전부 해지는 2->1->인증->6->2번 순입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구요.
마지막으로 분실접수/카드사용등록 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카드를 분실하였다면, 2->8->1번으로 이동을 한 뒤, 분실신고를 하면 됩니다. 아니면 위에서 안내해드렸듯이 분실신고 전용 콜센터인 1588-8900번으로 바로 전화를 걸어도 무방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