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씨카드 고객센터 번호 정리
비씨카드를 사용하다가 문의할 점, 상담 받을 부분이 있다면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겠죠. 단, 선결제, 결제일변경, 결제계좌변경, 카드신청, 카드해지, 카드론 등과 관련된 문의는 카드를 발급받은 발급사(은행 또는 카드사)로 문의를 해야 합니다.
BC카드 고객센터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가 전화문의가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시간대입니다. 이 시간대를 피해서 전화를 한다면, 보다 빨리 상담을 받을 수 있겠죠.^^
아래는 비씨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모두 정리한 표입니다. 종합상담은 번호는 1566-4000번/1588-4000번이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합니다.
가맹점/승인 업무는 1588-4500번, SMS신청 등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는 1588-4466번을 이용하면 되구요.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문의는 1566-7777번입니다. (모두 24시간 무휴로 운영되는 콜센터 번호입니다.)
카드 분실을 했을 때는 1588-4515번으로 연락을 취하면 됩니다. 역시나 24시간 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다죠.
일반 개인 카드 분실신고를 하고자 한다면 주민번호 13자리를 차례대로 누르면 되구요, 외국인/법인카드분실/카드습득신고의 경우에는 별표(*)를 눌러 신고를 진행하면 됩니다.
개인 회원이 ARS를 통해 자주 이용할 만한 업무들은 아래 표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가령 결제금액을 확인하려면, 1588-4000번 -> 1번 -> 카드번호 또는 휴대폰 번호와 별표(*) 및 생년월일 입력 -> 발급은행/비밀번호 입력 -> 1번 -> 2번 결제금액 순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한도조회, 문자알림서비스, TOP 조회 및 사은품신청,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신청, 카드발급 조회 신청 등의 메뉴가 위에 정리되어 있구요.
가맹점/승인 관련 업무들은 아래 표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입급내역 조회를 하려면 1588-4500번 -> 1번 -> 가맹점 번호 입력 -> 3번 입금내역조회 순으로 메뉴를 선택하면 되는 것이죠~
위에서 결제일변경, 선결제, 결제계좌변경, 카드해지 등은 발급사로 직접 연락을 해야 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비씨카드 발급사 목록과 ARS 연락처를 정리한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각각을 살펴보면, 우리카드 1588-9955, SC제일은행 1588-1599, 하나카드 1599-1155, IBK기업은행 1588-2588, NH농협카드 1644-4400, KB국민카드 1588-1688, 대구은행 1588-5050, BNK부산은행 1588-6200, BNK경남은행 1588-8585, 씨티은행 1588-1365, 신한카드 1544-7000번입니다.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점심시간 전후)를 피해 전화를 거셔서 상담 잘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