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Seconds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드라이스미 2017. 8. 23. 11:54

한진택배 고객센터 전화번호 총정리


여러분은 주로 어떤 택배사를 이용하여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는가요? 저는 얼마전에 한진택배를 이용하여 지인분에게 선물을 보내봤는데, 전화를 통해 간편하게 개인택배를 예약할 수 있어서 편리하더군요. 한진택배에서 운영하고 있는 다양한 콜센터 번호를 모두 정리해드리오니, 필요할 때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각종 예약센터 번호부터 정리를 해드릴께요. 개인택배예약은 1544-0011번이고, 반품예약/배송조회 및 상담문의, 문자상담은 1588-0011번을 이용하면 됩니다.



국제특송 예약 및 상담 전화는 1588-1612번을 이용하면 되겠구요.



한진택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평일은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은 9시부터 13시까지구요. 단, 토요일에는 모바일 고객센터만 운영을 하며, 문자 상담 시간은 9시부터 12시까지입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에는 근무를 하지 않으므로, 다음 영업일을 기다리셔야 하겠구요.



상품배송조회 및 택배상품안내 ARS 메뉴의 경우, 운영시간과 관계없이 24시간 내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꼭 전화를 걸지 않더라도, 택배예약, 상품배송조회, 기타 문의사항은 m.hanex.hanjin.co.kr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쉽게 답변을 얻을 수 있구요.



ARS 전화요금은 시내요금을 적용하며,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었을 때는 요금제 요금 부과 체계를 따릅니다. (무제한 요금제라면 통화요금에 신경을 쓸 필요가 없겠죠.)


문자상담을 이용하고자 할 때는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1588-0011번으로 문자를 보내면 됩니다. (평일 9시~17시, 토요일 9시~12시) 그러면 상담원이 SMS로 답변을 줄 것입니다.



온라인/모바일 상담은 m.hanjin.co.kr 로 접속을 한 뒤 문의사항을 인터넷 상에 바로 입력하시면 되구요. 이용가능 서비스는 집배송확인, 일반문의, 불만처리, 택배예약/취소, 견적확인 등이 있습니다. (이용가능시간 24시간)



상담원과 직접 통화를 하고자 할 때는 1588-0011번으로 전화를 걸면 되구요, 세부 서비스코드는 1번 개인택배예약, 2번 자동반품접수, 3번 예약/상품위치, 4번 고객불편사항, 5번 기업견적의뢰, 6번 택배상품안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한 서비스코드 번호를 선택하시면 되요.)



이처럼 한진택배에 연락을 취할 수 있는 방법은 콜센터 전화, 문자 상담, 온라인 상담, 이렇게 크게 3종류가 있으니, 이 중에서 여러분이 선호하는 방법으로 연락을 취해서 궁금증을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