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 Seconds

mbn 온에어 방송 보는 법

드라이스미 2018. 1. 2. 10:57

mbn 온에어 방송 보는 법


종편방송 중 MBN은 홈페이지에 따로 로그인을 하지 않더라도 실시간 방송을 볼 수 있어서 무척 편리하더군요. 저는 뉴스를 보기 위해 MBN을 즐겨 시청하는 편인데요, 보고 싶은 방송이 있을 때 온에어 기능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우선 네이버 포털사이트에 접속하시구요, MBN으로 조회를 합니다.



그럼 공식 사이트가 나올텐데, mbn.mk.co.kr 이 주소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URL 입력창에 직접 주소를 타이핑하셔도 되구요.



홈페이지에 보면, 상단에 여러가지 메뉴들이 쭉 나열되어 있을 것입니다. 가장 왼쪽에 보면, '온에어'가 있는데,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mbn 온에어 동영상이 재생되기 전 15초 짜리 짧은 광고가 먼저 나오게 됩니다.



동영상 왼쪽 아래에 보면 'OO초 후에 방송이 시작됩니다'라고 안내 멘트가 나옵니다. (따로 스킵할 수 있는 방법은 없더군요.)


불륨 및 화질 종류는 플레이어 하단 부분에서 설정이 가능합니다.



MBN에서 현재 하고 있는 방송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버퍼링 없이 영상이 잘 재생되더군요.



동영상 우측 편에는 편성표가 있습니다. 현재 하고 있는 방송 제목이 무엇인지, 다음에 할 프로그램들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하나하나 적혀있습니다.


우측 상단에 있는 '편성표 전체보기' 버튼을 누르면, 오늘자, 그리고 다른 날짜의 MBN 편성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6시 50분에 시작하는 굿모닝 MBN 프로그램을 매일 챙겨보고 있습니다.


이처럼 MBN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회원가입없이, 그리고 로그인없이 MBN 생방송을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MBN TV 프로그램이 보고 싶을 때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2018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댓글